중부 골드코스트


골드코스트 중부지역은 오락, 나이트라이프, 유흥을 대변하는 즐거움의 대명사입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메인 비치, 브로드비치, 벌리 지역에서 내뿜는 에너지가 지역주민들과 방문객들을 현란한 불빛과 밤 문화, 세련된 분위기, ‘구경도 하고 내가 구경의 대상도 되는’ 인기 해변으로 이끕니다. 스릴넘치는 기구타기, 워터 슬라이드, 제트 보트, 쇼핑, 파도타기, 해변산책, 피크닉, 다양한 사람들까지.. 하루를 채울 일은 무궁무진합니다.

이 지역에서 가볼만 한 곳으로는 탁트인 자연경치가 아름다운 공원에 자리한 브로드워터 파크랜드와 곳곳에 설치된 무료 바베큐 시설, 어드밴처 놀이공간, 수영을 할 수 있는 잔잔한 바다와 해변이 있습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안은 태양에 그을리고, 젊음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금빛 해변입니다.

서프 퍼레이드 브로드비치는 인기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바, 나이트클럽이 즐비한 거리로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카빌 애비뉴와 어깨를 겨누어 골드코스트의 새로운 중심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벌리 헤드 국립공원은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유명한 서핑 해안 중의 하나를 내려다 보며 하이킹, 고래구경, 경치감상 모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이 누구나 즐겨 찾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