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북쪽으로 20분 정도 차를 타고 달리면 유명한 골드코스트의 테마파크들이 나옵니다. 타워 오브 테러, 아쿠아 루프, 롤러코스터가 하늘을 가로지르고, 곳곳에서 바람을 타고 즐거운 비명소리가  들려옵니다. 드림월드, 화이트 워터월드, 웻 앤와일드, 파라다이스 컨트리, 워너 브라더스 무비월드, 호주 아웃백 스펙터클 쇼의 6대 주요 테마파크가 모두 1킬로 전방안에 모여 있습니다. 가슴을 졸이게 하는 놀이기구들과 이국적인 동물들, 끝이 보이지 않는 워터 슬라이드가 더운 여름날들을 식혀주는 골드코스트 북부의 테마파크에서 꿈과 모험의 세계를 펼쳐보세요.

요트타기, 골프, 쇼핑, 다이닝, 엔테테인먼트로 유명한 생츄어리 코브에서 삶이란 함께 즐기는 것입니다. 격식있게 꾸며진 마린 빌리지의 중심가에는 레스토랑, 바, 부티크 상점들이 가득차 있습니다.  또한 스타급 선수권 대회 골프코스와 잔잔히 흐르는 전망 좋은 바다가 근접하고 있습니다. 골드코스트를 방문했던 스타로는 1987년 공연을 했던 프랭크 시나트라를 비롯하여 휘트니 휴스턴과 피터 알렌도 있습니다.

골드코스트 육지와 남 스트래드브로크 섬 사이에 넓게 펼쳐져 쉽게 닿을 수 있고,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북쪽의 모턴 베이까지 연결되는 잔잔한 바다가 골드코스트 브로드워터입니다. 이곳에는 지역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워터스포츠를 즐길 공간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보트타기, 낚시, 제트스키, 파라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크루즈, 카이트 서핑, 제트 보트, 카약, 수영, 패들 보딩, 스노클링, 윈드 서핑, 피크닉.. 얼마나 다양한지 감이 잡히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