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편

골드코스트의 어느 곳이든, 목적지까지 이용할 교통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개 국제공항 사이,   중간에 위치한 골드코스트에서는 기차, 버스, 택시, 페리, 자가 운전등 다양한 교통편이 가능합니다. 모든 주요 관광 여행지로 투어와 관광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편은 골드코스트를 돌아다니기에 쉽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특히 버스 서비스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도시의 구석구석을 운행합니다. 골드코스트 공항 국내선 도착 홀 밖 바로 앞에서 출발하는 702 버스는 매 30분마다 운항되며, 공항과 서퍼스 파라다이스, 사우스포트 중간의 모든 해변을 경유합니다. 브리즈번 공항에서 에어트레인으로는 골드코스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translink.com.au을 방문하시거나 주7일 24시간 운영되는 트랜스링크 교통안내 전화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운전을 하면 골드코스트에서 더욱 자유롭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캠퍼카에서부터 고성능 스포츠카까지 모든 차종이 렌트 가능합니다. 골드코스트는 북쪽에서 남쪽을 잇는 4개의 주요도로가 동서를 가로지르는 대형도로와 연결되는, 복잡하지 않은 도로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관광지와 여행장소가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1시간 거리에 펼쳐져 있으니, 드라이브를 하며 휴가의 진정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visitgoldcoast.com/getting-around/를 방문하십시오.